본문 바로가기

IT

디베아 무선청소기 ALLNEW22000

기존의 삼성 유선청소를 썼는데 청소하기에 너무 힘들어서 먼지가 발에 밟혀도 나중에 청소기 돌려야지 하면서 항상 미루게 됐었는데, 이곳저곳을 다시면서 콘센트 찾아서 꼽는 게 너무 불편했고 선도 끌고 다니며, 시끄러운 소음, 무게 등 여러 가지 불편한 점이 많았기 때문입니다. 가볍고 선이 없고 너무도 가성비가 좋다는 디베아 무선청소기 ALLNEW22000을 반신반의 하면서 이번에 주문을 하게 됐습니다. 

 

제품 첫인상

박스도 견고하고 내용물도 종이로 만든 틀에 견고하게 잘 비닐로 하나하나 포장 되어 있었고 꺼내서 조립하기 시작했습니다. 연결부분엔 넣고 빼기 편하게 빨간버튼으로 표시가 되어 있었고 어렵지 않게 조립이 가능했습니다. 설명서엔 충전을 한번 해서 사용하라고 했는데 성능이 궁금하던터라 그냥 막 사용했습니다. 생각보다 잘 빨아들였고 선이 없으니 정말 편리하다는 표현보다는 구속된것에서 벗어난 것처럼 너무 자유스러웠습니다.

 

장단점

결론부터 말씀드리면 소음 적고 청소 잘 되는 것 같은데 진짜 성능이 좋은 건지는 약간 의문이 들었습니다. 디베아는 처음 시작할 때는 흡입이 강력한 것 같은데 방을 절반 정도 청소하다 보면 세 칸이었던 배터리 표시 등이 두 칸으로 바뀌면서 소리도 약간 줄어드는 느낌이 듭니다. 배터리 성능이 처음부터 끝까지 같은 느낌은 아닌 듯했습니다. 이러다 배터리를 자주 교체해야 되는 건 아닐까 하는 걱정이 들었습니다. 그래도 청소기를 돌리고 나서 방바닥을 보면 정말 깨끗한 느낌은 있습니다.

 

총평

우선 청소기 버튼만 누르고 슥슥 지나만 가도 흡입력이 아주 좋아서 한번 지나가면 속 시원하게 먼지 흡입 잘 돼서 깨끗해지고, 헤드 앞에 라이트가 나와서 소파 밑 침대 밑에 해도 잘 보여서 좋았습니다. 더 흡입력 강하게 할 수도 있고, 먼지통이 투명으로 되어있어서 사용 후에 얼마나 먼지랑 함께 했나 내 눈으로 확인도 할 수 있었습니다. 청소하고 걸레질까지 하려면 청소할 때 살짝 지쳤었는데, 디베아 무선청소기 ALLNEW22000 청소하면서 물걸레질까지 한 번에 할 수 있다는 점에 아주 만족이었습니다. 헤드도 이리저리 잘 돌아가서 여기저기 청소해도 구석이라고 굳이 헤드 돌리려고 하지 않아도 잘 돌아가서 만족스러웠습니다.

 

이상 리뷰를 마칩니다.